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가방앤컴퍼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마가린'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온라인 사업 강화를 위해 종합 온라인 쇼핑몰 '마가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가린(MagaLine)은 '엄마와 아가를 연결해 준다'는 의미로 유아복 및 용품은 물론 엄마들을 위한 제품도 함께 판매하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마가린 스마트폰 앱도 함께 론칭했다.
마가린은 유아의류 및 용품, 출산용품, 여성 패션, 가구, 건강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을 선보인다. 현재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등 자사 모든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여성 화장품 아이오페(IOPE), 헤라(HERA), 캐주얼 의류 PAT, 건강식품 GNC, 한국도자기 등도 판매 중이다. 향후 고품질의 제품을 선별해 추가로 입점시키고, 경쟁력을 갖춘 소상공인 브랜드도 적극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마가린 100원 윙딜'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유아용 넥워머와 고급 스테인레스 물병을 100원에 판매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오는 11월12일까지 '마가린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가린은 OOO다!'라는 문구 속 빈칸을 채워 문장을 완성해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총 100명을 선정해 하나투어 상품권 100만원권, 메가스터디 영어 전집 50권세트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25일 마가린 홈페이지(www.magaline.co.kr)를 통해 발표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