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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하반기 전략회의…'멀티채널 조직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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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2015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멀티채널 조직경쟁력 강화 등 3대 과제를 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회에서는 하반기 전략으로 '가치기반 성장', '멀티채널 조직경쟁력 강화', '효율지표 개선'을 꼽았다. 하반기 원수보험료 2조2898억원 달성 목표를 제시하고 판매채널의 현장실행력을 강화해 성과를 확대하는 전사적인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재무설계사 중심의 전속 채널은 가치 중심 영업 기반 하에 각 본부별로 특화된 상품과 정확한 계약심사(언더라이팅)를 통해 생산성을 증대할 계획이다. 독립법인대리점(GA)과 다이렉트 등 전략 채널은 고보장 상품 판매 비중을 높이면서 판매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운영할 방침이다.

또 멀티 채널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교차설계사와 GA 핵심 설계사를 월 900명 이상 유지하는 추진지표도 신설했다.

박윤식 대표는 "혁신기업과 학습하는 조직으로 정착하는 것이 우리들이 수행해야 할 우선 과제"라며 "가치영업을 근간으로 수익을 극대화하고 핵심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는데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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