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볼보자동차, 국내 최대 규모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구 공식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으로 대구·경북 지역 고객 네트워크 강화
일반 수리는 물론, 사고 수리까지···토탈 솔루션 서비스 제공
북유럽 감성의 VRE 콘셉트를 적용한 최초의 서비스센터로 볼보자동차만의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경험 선사

볼보자동차 대구 서비스센터 외관

볼보자동차 대구 서비스센터 외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태영모터스가 13일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에 국내 최대 규모의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하고 수입차 신흥 격전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고객관리 강화에 나섰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연 면적 약 2100㎡, 지상 3개층으로 이뤄졌다. 1층은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모두 가능한 작업장, 2층은 고객라운지, 3층은 40대 이상 동시 주차가 가능한 옥외 주차장으로 운영된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6개의 퀵베이, 판금 및 도장 시설, 리셉션, 세차 시설을 갖춰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효율적인 작업 동선을 고려해 설계된 업무 환경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특히 전시장에만 적용해오던 스칸디나비안 콘셉트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를 서비스센터로는 최초로 대구지점에 적용했다. 1, 2층 외관 전면은 유리 파사드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내부의 고객라운지는 갈색톤의 원목소재와 따뜻한 조명으로 북유럽 감성을 더했다. 또,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볼보자동차만의 개인 전담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 콘셉트에 따라 2층 고객 대기실에서 고객들이 직접 작업현장을 볼 수 있는 유리벽을 마련했다.

이번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대구서비스센터에서는 볼보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교환금액 10% 할인, 일반수리부품 15% 할인, 고급 기념우산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과 19일 양일간 대구 서비스센터 및 전시장에서 S80과 XC70의 시승 이벤트가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이벤트 기간은 서비스센터로 문의/사은품 증정은 재고 소진 시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대구 및 경북지역 고객 만족과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위해 대구서비스센터를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이전했다"며 "이번 대구 서비스센터와 같이 VRE 콘셉트를 서비스센터에까지 확대 적용해 고객들에게 스웨덴 감성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 대구 공식서비스센터(053-763-5800)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 108-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확장 이전한 대구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에 총 14개 공식 전시장 및 14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