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상용화한 기가(GiGa)LTE 서비스를 중심으로 새로운 기가 캠페인을 선보이며 신규 광고 개시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메세지는 ‘GiGA LTE, 당신의 시간을 만들다’이며, 모바일 기가 시대가 열리면서 생겨난 고객의 시간적 여유와 달라진 삶을 전달하고 있다.
빅스타의 등장이나 현란한 카피, 과도한 CG(컴퓨터 그래픽)없이 GiGA LTE로 생겨난 생활 속의 잔잔한 반향을 버스커버스커의 ‘봄바람’ BGM과 함께 표현해 담백함과 진정성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기가 캠페인을 함께 해온 모델 류승룡의 진중한 보이스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고객이 GiGA LTE의 속도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가 레이싱’ 이벤트도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광화문 올레스퀘어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UHD 대용량 동영상을 GiGA LTE UHD 개인방송에 업로드 하면서 GiGA LTE와 일반 LTE의 속도를 비교하고, SNS로 공유 시 ‘기가 레이싱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GiGA LTE로만 실현 가능한 진정한 혜택을 강한 울림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GiGA LTE를 생활 속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폭넓은 공감과 확산을 이끌어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