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새 '기가' 캠페인 진행…"당신의 시간을 만들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상용화한 기가(GiGa)LTE 서비스를 중심으로 새로운 기가 캠페인을 선보이며 신규 광고 개시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메세지는 ‘GiGA LTE, 당신의 시간을 만들다’이며, 모바일 기가 시대가 열리면서 생겨난 고객의 시간적 여유와 달라진 삶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부터 KT가 선보인 TV 광고는 ‘수퍼 슬로우 기법’을 활용해 GiGA LTE의 빠른 속도를 효과적으로 시각화 했다. 다양한 상황 속에서 기가급 속도가 만들어낸 시간적 여유를 강조한다. 예를 들어 GiGA LTE 광고 런칭편은 빠른 업무 완결 후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상황을 그려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빅스타의 등장이나 현란한 카피, 과도한 CG(컴퓨터 그래픽)없이 GiGA LTE로 생겨난 생활 속의 잔잔한 반향을 버스커버스커의 ‘봄바람’ BGM과 함께 표현해 담백함과 진정성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기가 캠페인을 함께 해온 모델 류승룡의 진중한 보이스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고객이 GiGA LTE의 속도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가 레이싱’ 이벤트도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광화문 올레스퀘어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UHD 대용량 동영상을 GiGA LTE UHD 개인방송에 업로드 하면서 GiGA LTE와 일반 LTE의 속도를 비교하고, SNS로 공유 시 ‘기가 레이싱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기가 레이싱 게임’은 가상 현실을 구현한 최첨단 헤드셋(오큘러스 리프트)을 착용하고 모션 무빙 시트에 탑승하여 GiGA LTE의 빠른 속도를 즐겁고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한된 시간 내 레이싱 게임을 성공할 경우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사하는 등 참여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GiGA LTE로만 실현 가능한 진정한 혜택을 강한 울림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GiGA LTE를 생활 속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폭넓은 공감과 확산을 이끌어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