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스쁘아, 브라운 아이드 미 컬렉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다양한 제형과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브라운 아이드 미(Brown eyed m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쉐이드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 8종으로 구성, 아이 메이크업 용도에 따라 컨실러, 하이라이터, 섀도우, 라이너 등 활용 폭이 넓어 보다 정교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화이트, 베이지, 올리브, 브라운 등 8가지 컬러에 따른 최적의 포뮬러가 적용돼, 컬러와 제형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강력한 워터 프루프 효과를 부여하는 실리콘 레진과 워터프루프 에이전트 성분을 함유해 땀은 물론 유분에도 번짐 걱정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해준다. 또한 펜슬 뒷면은 펜슬 끝을 날렵하게 다듬을 수 있는 샤프너와 스머징 연출이 가능한 디파이닝 브러쉬로 구성해 편리성을 더했다.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에스쁘아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30일까지 ‘쉐이드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 2개 구매 시,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