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빕스, 여름 신메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남아시아 이국적인 맛과 향을 테마로 한 메뉴와 여름 한정 스테이크 출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빕스가 여름을 맞아 동남아시아 지역의 이국적인 맛을 살린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동남아시아 음식은 아열대 기후에 위치한 지역 특성에 따라 당분, 비타민이 풍부한 열대 과일 및 다양한 종류의 향신료가 요리에 많이 쓰인다.

이에 빕스는 대표적인 열대 과일인 코코넛, 패션후르츠, 리치 등을 사용하고 각종 향신료와 매콤한 치폴레 소스로 맛을 낸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의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등 이색적인 향과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여름 메뉴를 개편했다.

추천 메뉴는 코코넛 드레싱으로 버무려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포테이토 샐러드’, 닭가슴살과 다양한 여름 채소를 땅콩 소스와 치폴레 마요네즈 소스와 섞어 먹는 ‘치킨 가도가도 샐러드’다.
인도네시아 전통 볶음밥 ‘나시 고랭’, 싱가포르의 ‘카야 파니니’, ‘패션후르츠 요거트’와 ‘리치 맥주’와 ‘자몽 맥주’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썸머 스페셜 샘플러’를 여름 한정 스테이크로 출시한다. 큼직한 비프립과 채끝 스테이크, 그릴에 구워낸 새우와 감자 칩 등을 푸짐하게 담았다. 해당 메뉴는 8월 말까지 판매한다.

썸머 스페셜 샘플러 출시를 기념해 주문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일본여행권을 증정하며 2등 2명과 3등 3명에게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 상당의 일본여행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남해패키지여행권(5명), 샐러드 바 1인 50% 할인권 등 총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스크래치 카드는 메뉴 당 1매 제공하며 행사 기간은 8월 말까지다. 여행권은 발행일로부터 1년 내 사용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