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본죽, 신메뉴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본죽, 봄 신메뉴 '냉이바지락죽' 출시 기념 페이스북 라디오 광고 퀴즈 이벤트 진행

본죽

본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본아이에프 운영하는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봄 신메뉴 ‘냉이바지락죽’의 출시를 알리는 라디오 광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본죽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njuk01)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냉이바지락죽’의 라디오 광고를 듣고 본죽 페이스북 빈칸 채우기 퀴즈의 정답을 적으면 된다.
이벤트는 27일(금)부터 다음 달 30일(목)까지 응모 가능하며 정답을 맞춘 이들 중 총 7명을 추첨하여 전국 본죽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본’ 8천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6일(수) 발표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봄 신메뉴인 ‘냉이바지락죽’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나른하고 입맛 없는 요즘, 본죽의 웰빙 죽으로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은 지난 3월 초, 향긋한 봄 제철 냉이와 싱싱한 바지락을 넣어 만든 영양 만점의 별미 메뉴 ‘냉이바지락죽’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5월까지 판매되는 이번 신메뉴는 냉이 특유의 쌉쌀한 향과 싱싱한 바지락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으로, 출시 이후 일일 판매량이 약 3000개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