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미국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아이템은 선풍기와 함께 신일산업의 효자 상품으로 사랑 받는 제습기다.
신일산업은 제습기로 기존 수출의 2배 이상의 판매 수익을 확보하고 제습기는 물론 원액기, 김치냉장고, 세라믹 히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함께 소개하며 글로벌 No.1 생활가전 브랜드로 약진 할 예정이다.
신일산업은 현재 미국을 비롯해 중국에서도 공기청정기와 침구청소기로 중국 생활 가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으며 아르헨티나, 베트남 등 총 11개국에서 100만 달러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이와 같은 분위기에 힘입어 신일산업은 올해 안에 1000만불 수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일산업의 판매사업본부 정윤석 전무는 "신일산업 제습기는 56년의 기술 노하우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UI등을 갖춘 제품으로 신일산업만의 특화된 기술력이 미국 시장 진출의 주요인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신일산업은 앞으로도 탁월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더욱 공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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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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