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외식 문화 꿰뚫는 인재들 모여라” 22일까지 지원서 접수, 아이디어 회의 및 멘토링 기회 등
미스터피자 중국인 유학생 마케터는 중국 소비자들의 외식문화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니즈를 파악해 중국 현지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수행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선발된 중국인 유학생 마케터들은 6월까지 개인 및 팀 단위 미션 수행, 마케팅 아이디어 회의 참석과 현직 마케팅 선배와 교류를 통한 멘토링의 기회를 갖게 된다. 또 유학생 마케터 수료증서와 미스터피자 무료시식권, 여러 외식업체 벤치마킹 기회 등 다양한 혜택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피자 블로그(http://blog.naver.com/mrpizzalov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PK그룹은 지난 2000년 중국에 진출한 이후 매년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중국 주요 쇼핑몰 등 핵심상권 입성을 비롯해 기름기 뺀 담백한 피자와 오픈키친을 통해 수타피자 제조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한 서비스 등으로 중국 고객들로부터 ‘맛’과 ‘신뢰성’ 면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기 때문이다. 이번 1, 2월에는 춘절 특수와 함께 전년 대비 2배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