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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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우육탕면이 특유의 탱탱한 면발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농심은 우육탕면이 출시 한달 만에 500만봉이 판매됐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우육탕면은 온라인 상에서 반응이 뜨겁다. 배우 강소라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instagram.com/reveramess_)에 '한그릇 뚝딱'이라는 글과 함께 우육탕면 먹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좋아요' 수만 2만5100 여 개에 달하며 등록된 댓글도 550개를 넘어섰다.
우육탕면이 초반 흥행에 성공한 이유는 바로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에 있다. 우육탕면은 국내 유탕면 중 가장 굵은 면발로 겉은 부드럽고 속은 쫄깃한 이중식감이 특징이며, 농심이 50년 동안 쌓아온 제면기술의 노하우가 숨어있다.
농심 관계자는 "우육탕면은 출시 전 두 차례의 소비자 대상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의 면과 얼큰하고 진한 국물이 조화롭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우육탕면의 특장점이 고스란히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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