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5달 동생 삼둥이 챙기는 '어미새 포스'…"다 컸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추사랑 삼둥이 사진제공=KBS

추사랑 삼둥이 사진제공=KBS

AD
원본보기 아이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5달 동생 삼둥이 챙기는 '어미새 포스'…"다 컸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사랑이 5개월 차이로 동생인
대한-민국-만세를 챙기는 모습으로 '어미 새'와 '아기 새'를 연상케 했다.
오늘(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58회는 '하루하루 더 행복해'라는 주제 아래 꾸며진다.

이중 지난 주, 세기의 만남을 성사시키며 특급 화제를 불러 모았던 추사랑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초콜릿 하나로 훈훈한 우애를 보여줬다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해 네 살인 추사랑은 세 살인 삼둥이보다 단 5개월 먼저 태어났지만 이날 사랑은 삼둥이 앞에서 든든한 누나 포스를 선보여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삼둥이는 거실로 나온 추사랑의 애완견 쿄로와 부르를 보고 깜짝 놀라 부리나케 소파 위로 피신했다. 삼둥이는 강아지가 무서워 소파 밑으로 한 발도 내려오지 못하고 폭풍 오열했다.

이에 사랑은 눈물 콧물을 쏙 빼고 있는 삼둥이의 모습을 걱정스레 바라보다가 삼둥이를 위로하기 위해 비장의 무기로 달콤한 초콜릿을 챙겼다.

추사랑은 고사리 손으로 초콜릿 하나를 들고 와 울고 있는 만세의 입에 쏙 넣어줬고, 달달한 초콜릿 맛에 두려움이 싹 가신 만세는 언제 울었냐는 듯 "강아지! 안 무서워!"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민국은 초콜릿을 입에 넣고 얼굴 가득 행복한 미소를 짓는 만세를 보고, "사랑이 누나! 나도요! 나도 줘요~"라고 외치며, 아기 새처럼 입을 쫙 벌렸다. 민국은 벌린 입을 다물지 않고, '어미 새' 추사랑이 초콜릿을 입에 넣어주기만을 목 빠지게 기다렸다고 전해졌다.

이에 추사랑은 공평하게 대한-민국의 입에도 초콜릿을 쏙쏙 넣어줬고, 다시 환한 웃음을 터뜨리는 삼둥이의 모습에 흐뭇한 누나 미소를 지어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랑이와 삼둥이의 특급케미는 오늘 오후 4시50분 KBS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