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한별, 세븐과 결별 밝히지 못한 이유는?…"힘든 군 생활 와중…"

최종수정 2014.12.24 14:42 기사입력 2014.12.24 14:42

댓글쓰기

박한별

박한별



박한별, 세븐과 결별 밝히지 못한 이유는?…"힘든 군 생활 와중…"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정은우(28)와 열애를 인정한 박한별(30)이 세븐(본명 최동욱·30)과 결별 사실을 밝히지 못한 이유를 공개했다.
24일 박한별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정은우 군과는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다. 약 한 달 전쯤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가져오게 됐다'고 전해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박한별이 세븐과의 결별을 밝히지 않은 이유는 전 연인 세븐을 위해서였다고 전했다. 박한별이 현재 군복무 중인 세븐이 힘든 군 생활 와중에 결별 기사로 회자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던 것. 조금이나마 배려해주고 싶은 박한별의 마음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사람은 오랜 기간 함께해 온 만큼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 정도는 주고받는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박한별은 자신으로 인해 어느 누구도 피해가 가기를 원치 않는다며 이런 언급 자체도 굉장히 염려스러워했다"며 "현재 열애설이 난 배우와도 아직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인데 너무 관심이 집중되는 것에 부담이 되고 걱정스럽다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