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공식입장 "세븐과 지금도 연락 주고받아"

최종수정 2014.12.24 13:03 기사입력 2014.12.24 13:03

댓글쓰기

박한별(왼쪽)과 정은우가 열애를 인정했다.

박한별(왼쪽)과 정은우가 열애를 인정했다.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공식입장 "세븐과 지금도 연락 주고받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박한별과 정은우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한별의 소속사가 이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한별의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는 24일 "박한별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정은우와는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약 한 달 전쯤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가져오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세븐(최동욱)과는 올해 초께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라며 "그동안 결별 사실을 직접적으로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세븐이 현재 군복무 중으로 힘든 군 생활 와중에 결별 기사로 또 한 번 회자되는 것을 원치 않았고 조금이나마 배려해주고 싶은 마음이었다. 두 사람은 오랜 기간 함께해 온 만큼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 정도는 주고 받는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현재 박한별은 자신으로 인해 어느 누구도 피해가 가기를 원치 않아 언급 자체도 굉장히 염려스러워 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열애설이 난 배우와도 아직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인데 너무 관심이 집중되는 것에 부담이 되고 걱정스럽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관계자는 "남녀 사이라는 것이 한마디로 정의내리기 힘든 지극히 프라이버시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며 이를 존중해줘야 하는 게 더 맞다고 믿는다. 향후 박한별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가 무분별하게 양산돼 여러 사람에게 다시금 상처가 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린다"고 이야기했다.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잘 키운 딸 하나'에 함께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