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룸메이트' 잭슨, 부모님 만나고 오열 "데뷔 후 한 번도 만나지 못해"

최종수정 2014.12.24 06:42 기사입력 2014.12.24 06:41

댓글쓰기

잭슨 [사진출처=SBS '룸메이트' 캡처]

잭슨 [사진출처=SBS '룸메이트' 캡처]



'룸메이트' 잭슨, 부모님 만나고 오열 "데뷔 후 한 번도 만나지 못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잭슨이 부모님을 만나고 오열했다.

2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는 멤버들과 가족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박진영은 데뷔 이후 가족들을 한 번도 만나지 못한 잭슨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홍콩에 계신 잭슨의 부모님을 모셔오는 것.
‘룸메이트’ 식구들은 잭슨을 깜짝 놀라게 할 생각에 깜짝 몰래카메라를 준비했고, 이후 박진영은 “항상 ‘룸메이트’에서는 손님들이 선물을 사오더라”며 잭슨에게 부모님을 공개했다.

잭슨은 어머니의 얼굴을 보자마자 들고 있던 모자도 내팽개치고 달려가 안겼고 소리도 내지 못한 채 숨죽여 오열하는 모습으로 벅찬 감동을 자아냈다.

잭슨의 부모님은 눈물을 흘리는 아들을 품에 안고 “한국에서 지내느라 고생이 많았다”며 “갓세븐 쇼케이스에 못가서 실망했을 모습이 떠올랐다”고 그를 다독였다.

겨우 울음을 멈추고 진정한 잭슨은 ‘룸메이트’ 식구들 모두에게 “고마워”라며 감사를 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