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안병호 함평군수,공공기관·사회단체장 초청 군정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14.12.21 10:19 기사입력 2014.12.21 10:19

댓글쓰기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지난 19일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현안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공공기관과 사회단체장을 초청해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정설명회를 가졌다.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지난 19일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현안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공공기관과 사회단체장을 초청해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정설명회를 가졌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군과 지역사회 리더 서로 소통하고 지혜와 역량 모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지난 19일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현안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공공기관과 사회단체장을 초청해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정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는 도의원, 군의원, 관내 공공기관 및 사회단체장, 읍면 번영회장, 읍면 이장협의회장, 군 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정영오 기획감사실장의 군정보고에 이에 안병호 군수의 현안사항 설명, 질의답변 순으로 진행했다.

안 군수는 “오늘 이 자리는 우리 군의 의지를 피력하는 자리를 넘어 우리 군 500여 공직자와 3만5천여 군민들이 함께 뜻을 세우고 공고히 하는 자리”라며 “군과 지역사회 리더가 서로 소통하고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모으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군 비전인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과 군정 목표인 ▲공평한 투명행정 ▲따스한 서민복지 ▲넉넉한 지역경제 ▲생생한 체험관광을 실현하기 위한 군정현안 설명이 이어졌다.

또 평소 군정에 궁금한 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으며 지역현안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동국 총무과 행정담당은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관내 공공기관·사회단체장과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해 지역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