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남대 동아리 C&S, ‘C&S Thanks day 2014’ 성료

최종수정 2014.12.18 14:10 기사입력 2014.12.18 14:10

댓글쓰기

호남대학교 조리과학과 동아리 C&S는 최근 광산캠퍼스 현명관에서 ‘C&S Thanks day 2014’ 행사를 개최했다.

호남대학교 조리과학과 동아리 C&S는 최근 광산캠퍼스 현명관에서 ‘C&S Thanks day 2014’ 행사를 개최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조리과학과 동아리 C&S(지도교수 김성수)는 최근 광산캠퍼스 현명관에서 ‘C&S Thanks day 2014’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아리 학생 30명, 학부모 48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이 직접 준비한 7가지 코스의 음식과 음료를 대접했다. 또 플라워 센터피스, 설탕공예 등 향상된 실력을 뽐냈다.

올해 처음 열린 이번 행사는 C&S 학생들이 동아리 소속 학부모를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요리대회, 공모전 참가, MT, 체육대회 등 2014년 한 해 동안의 활동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해 자녀들의 학교생활을 살펴볼 수 있도록 도왔다. 또 지도교수와 학부모 간 소통을 가능케 해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줬다.

김성수 교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님들에게 자녀들의 열정 넘치는 학교생활을 보여줄 수 있었고, 학부모와 학생 모두가 감동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학부모, 학생, 교수가 소통할 수 있는 이 같은 행사를 계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육부의 특성화사업인 호남대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진강)에 참여하고 있는 조리과학과의 C&S는 올해 4월에 창설된 멀티 스터디그룹 동아리로 메뉴개발, 공모전, 요리대회, 창업부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 국가대표 조리팀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성수 교수의 지도로 스터디 활동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특히 C&S 소속 학생들은 룩셈부르크 요리 월드컵, 싱가포르 세계요리대회 및 국제·국내 요리대회, 기업공모전, 창업경진대회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주목받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