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새마을회, ‘2014년 새마을운동 사업평가대회’ 개최

최종수정 2014.12.17 14:29 기사입력 2014.12.17 14:29

댓글쓰기

(사)장흥군새마을회(회장 이종태)는 지난 15일 장흥군민회관에서 2014년 새마을운동 사업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사)장흥군새마을회(회장 이종태)는 지난 15일 장흥군민회관에서 2014년 새마을운동 사업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사)장흥군새마을회(회장 이종태)는 지난 15일 장흥군민회관에서 2014년 새마을운동 사업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성 장흥군수를 비롯한 김철우 장흥경찰서장, 곽태수 장흥군의장, 김광준 전라남도의원 및 새마을지도자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의 새마을운동 추진 성과를 총 결산·마무리 하고, 그 동안 현장에서 새마을운동의 계승과 발전을 위해 애쓴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한편, 2015년도 장흥군의 새마을운동에 대한 새로운 도약을 결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성 장흥군수가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김성 장흥군수가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이날 평가대회에서 김정원 직공장협의회 부회장과 회진면새마을협의회 윤도현씨가 안전행정부장관표창을 수상하고, 장흥군수 표창, 장흥군의회 의장표창 등 40여명의 회원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그 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과 감사장을 수상했다.

이종태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 한 해도 묵묵히 땀 흘려 봉사한 새마을가족 모두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제2의 새마을운동을 통해 미래를 향한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는데 우리 장흥군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