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래에셋證, 과학기술인공제회 임직원 연탄나눔 봉사

최종수정 2014.11.28 11:16 기사입력 2014.11.28 11:1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과학기술인공제회는 소속 임직원들이 지난 27일 서울 동작구 상도동 일대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조웅기 미래에셋증권 사장, 김영식 과학기술인공제회 이사장 등 임직원이 참여해 상도동 일대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11가구에 약 33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조웅기 미래에셋증권 사장은 "고객의 평안한 노후를 위해 기여하는 자산관리 전문가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영식 과학기술인공제회 이사장은 "앞으로도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사회전반에 큰 행복과 즐거움이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과 과학기술인공제회는 2010년 1월 '과학기술인연금의 상품지원 및 시스템관리 위탁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과학기술인연금은 과학기술분야 연구기관 등을 대상으로 과학기술인공제회가 운영하는 퇴직연금으로서 미래에셋증권이 위탁관리를 담당한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