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메건리 "언어 폭력에 우울증 앓았다" '저격'한 김태우 아내는 누구?

최종수정 2014.11.27 19:50 기사입력 2014.11.27 19:50

댓글쓰기

김태우(왼쪽)와 메건리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김태우(왼쪽)와 메건리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메건리 "언어 폭력에 우울증 앓았다" '저격'한 김태우 아내는 누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메건리가 보도자료를 통해 '저격'한 김태우의 부인 김애리에 대해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건리 측이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2014년 2월 말부터 김태우의 부인 김애리씨가 경영 이사로, 장모인 김아무개씨가 본부장으로 취임했으며, 메건리가 정상적으로 데뷔할 수 없는 상황에서 데뷔를 강행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경영진 교체 이후 8월까지 지출과 수입 정산내역서를 한 번도 받지 못했다"며 "김애리씨와 김 본부장이 강압적이고 부당한 대우를 했다. 언어 폭력에 시달리다가 심한 우울증으로 지난 6월 정신과전문의와 상담을 받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아울러 "김태우 프로듀서에 대해 항상 감사하게 생각했으나, 김애리씨와 장모의 경영 횡포에 더 이상 전속계약을 유지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을 신청했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1년 김태우와 결혼한 아내 김애리는 현재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이사로 재직 중으로 미국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하고 서울대 연구원을 지낸 재원이다.

김태우 메건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메건리 김태우 아내 김애리, 충격이다" "메건리 김태우 아내 김애리, 김애리 측 의견 듣고파" "메건리 김태우 아내 김애리, 김태우 실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