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효린×주영 '지워' 트러블메이커급 스킨십에 화제…"작정하고 나왔네"

최종수정 2014.11.22 18:19 기사입력 2014.11.22 18:19

댓글쓰기

MBC '쇼 음악중심' 효린X주영 '지워' [사진=MBC 캡처]

MBC '쇼 음악중심' 효린X주영 '지워' [사진=MBC 캡처]


효린×주영 '지워' 트러블메이커급 스킨십에 화제…"작정하고 나왔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효린X주영이 ‘지워’를 통해 멋진 커플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다.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효린X주영은 ‘올오브유(All of you)’와 ‘지워’ 무대를 꾸몄다.

이날 효린과 주영은 ‘지워’로 아찔한 커플 퍼포먼스를 공개, 묘한 분위기를 풍겨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효린이 주영의 다리를 쓰다듬는가 하면, 주영이 효린을 향해 백허그 포즈를 취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요즘 남녀의 쿨한 이별스토리를 그린 감성적인 곡으로, 효린X주영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한 JAZZ R&B트랙이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에이핑크, GOT7, 마마무, 헬로비너스, 효린X주영, 니콜, AOA, 소년공화국, 윤현상, 러블리, 헤일로즈 등이 출연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효린 주영 지워, 효린 짱" "효린 주영 지워, 씨스타 짱" "효린 주영 지워, 노래 좋더라" "효린 주영 지워, 제2의 트러블메이커" "효린 주영 지워, 단단히 작정하고 나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