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생명, 신장이식 수술비 2000만원 지원

최종수정 2014.11.20 16:13 기사입력 2014.11.20 16:13

댓글쓰기

한화생명과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 관계자들이 ‘우리가족 힐링캠프’에 참여한 만성신부전 환우 가족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생명과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 관계자들이 ‘우리가족 힐링캠프’에 참여한 만성신부전 환우 가족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화생명이 만성신부전 환우에게 신장이식 수술비 2000만원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장이식 수술비 지원과 함께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함께 만성신부전 환우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우리가족 힐링캠프를 진행한다. 힐링캠프는 2012년부터 진행해왔다. 총 25회에 걸쳐 259명의 만성신부전 환우와 가족들이 참여했다.

한화생명은 3년 동안 캠프를 후원함은 물론 혈액투석기 6대, 승합차 1대도 전달했다. 또 환우와 가족들이 머무는 만성신부전 환우 종합휴양시설인 '제주 라파의 집'에 한화그룹에서 6KWh 용량의 태양광 발전설비를 기증하기도 했다.

이번 캠프에는 만성신부전 환우 7가족이 참가했다. 이들은 제주 라파의 집에서 이틀에 한번씩 투석을 받으며 천지연 폭포, 한화 제주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쇠소깍 등 제주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방문했다.

서지훈 홍보팀 상무는 "지난 3년간 우리가족 힐링캠프를 통해 긴 질병에 지친 환우와 가족들에게 삶의 희망을 선물해왔다"며 "앞으로도 한화그룹의 사회공헌철학인 함께 멀리와 생명존중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