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텔링크, 'SK알뜰폰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앱 론칭

최종수정 2014.11.19 09:35 기사입력 2014.11.19 09:35

댓글쓰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지원 및 가입자 혜택 강화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SK텔링크가 보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지원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SK알뜰폰 세븐모바일(7mobile)' 가입자용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알뜰폰 가입자가 400만을 넘어서면서 이제는 사업자들이 양적 성장과 함께 서비스 부분이나 이용자 보호 측면에서 질적 성장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같은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SK텔링크가 선보인 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홈 화면에서 잔여기본통화 및 데이터 사용량, 실시간 요금 정보 등 고객들이 알고 싶은 정보를 신속히 조회 및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기본 메뉴도 고객 편리성을 고려해 사용량 조회, 실시간 요금 조회, 전월 요금 조회,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내 정보 보기, 이용안내 등으로 구성, 기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telink) 또는 T스토어(http://www.t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677705)에서 ‘SK알뜰폰’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K텔링크 송재근 MVNO사업본부장은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모바일 고객센터 앱 출시로 고객들은 기존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에서 볼 수 있었던 모든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고객편의 기능 및 서비스 개발로 알뜰폰 시장의 질적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