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SK텔링크가 보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지원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SK알뜰폰 세븐모바일(7mobile)' 가입자용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 같은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SK텔링크가 선보인 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홈 화면에서 잔여기본통화 및 데이터 사용량, 실시간 요금 정보 등 고객들이 알고 싶은 정보를 신속히 조회 및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기본 메뉴도 고객 편리성을 고려해 사용량 조회, 실시간 요금 조회, 전월 요금 조회,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내 정보 보기, 이용안내 등으로 구성, 기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링크 송재근 MVNO사업본부장은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모바일 고객센터 앱 출시로 고객들은 기존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에서 볼 수 있었던 모든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고객편의 기능 및 서비스 개발로 알뜰폰 시장의 질적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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