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입시 설명회 가Go 원하는 대학 가Go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원구, 11월15일과 12월5일 ‘수능 가(실)채점 분석 및 정시 지원(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2015학년도 대학 정시 진학에 관한 학부모의 정보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학입시 전문가를 초빙해 ‘대학 정시 지원전략 및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노원구가 주최,이투스청솔학원, 세일학원이 주관하는 이번 설명회에는 입시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생생한 대학입시정보와 전반적인 전략을 쉽게 들려줄 예정이다.
먼저 15일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 재현고등학교 한빛관에서 개최 예정인 ‘수능 가채점 분석 및 정시 지원전략 설명회’에서는 이종서 이투스청솔평가연구소장이 2015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를 분석하고 정시지원 흐름을 분석해 대입을 앞둔 고3 수험생 및 학부모의 궁금증과 불안감을 해결해 준다.

또 12월5일 오후 7시 노원구민회관에서는 ‘2015학년도 수능 실채점 분석 및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를 열고 강성식 세일학원 입시전략연구부장이 수능 실채점 결과 분석에 의한 정시 합격 전략을 짚어준다.
2014년 대학진학 설명회

2014년 대학진학 설명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구는 17일부터 12월23일까지 노원평생교육원 3층 상담실에서 수험생들의 대입진학을 도와줄 상담도 추진한다.
진학 결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시지원 가능 대학, 수시 대학별 고사 응시 여부, 정시 합격 가능 대학 등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으며 상담을 원하는 수험생은 노원마을학교지원센터 홈페이지(진학상담신청)에서 사전신청하면 된다.

이외도 구는 2016·17학년도 대입 전형 변화 및 수능 변화에 대한 학부모들의 이해를 제고하고 개정된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 학습법을 제시하기 위해 12월2일 오후 6시30분 부터 2시간 가량 노원구민회관 대강당서 ‘예비 고 1·2 대입 준비전략 및 개정된 수학 학습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1부에서는 이종서 이투스청솔평가연구소장이 ‘대입변화에 따른 입시의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고, 2부에서는 신승범 메가스터디 수학강사가 ‘개정된 수학 교과 특징 및 학습법을 제시한다.

김성환 구청장은 “이번 전략 설명회가 수험생들이 한 발 빠른 입시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강북 최고의 교육도시에 걸맞는 자세한 입시 정보를 제공해 학생들이 목표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