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스패치, 노홍철♡장윤주 취재하다 음주 포착했나?…7일은 장윤주 생일

최종수정 2014.11.08 16:51 기사입력 2014.11.08 16:51

댓글쓰기

노홍철

노홍철


디스패치, 노홍철♡장윤주 취재하다 음주 포착했나?…7일은 장윤주 생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돼 방송 하차를 선언한 노홍철이 화제다.
노홍철은 지난 7일 오후 11시55분쯤 서울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를 운전하다 음주단속을 하던 경찰에 적발됐다.

이날 노홍철은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중 불법 주차돼 있던 자신의 차량을 이동시키던 중 경찰에 적발됐다.

특히 노홍철은 경찰의 1차 호흡 측정을 거부했으며, 이어 2차 측정을 요구하자 채혈 검사를 언급했다. 이에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한 노홍철은 일단 귀가 조치됐다. 다음주 월요일에 노홍철 채혈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 넘겨지며, 채혈 검사는 오는 17일 이후에 나올 예정이다.
노홍철이 음주운전을 한 7일은 장윤주의 생일이기도 해 일각에서는 노홍철이 장윤주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술을 마시고 귀가하다 음주단속에 적발된 것이라는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노홍철과 장윤주는 무한도전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해 누리꾼으로부터 ‘실제로 사귀었으면 하는 커플’로 불리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디스패치, 거참 신기하네" "디스패치, 어떻게 딱 포착했지" "디스패치, 진짜 장윤주 생일파티 참석했나" "디스패치,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