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종근당건강 튼튼관절 10일 출시

최종수정 2014.11.07 11:23 기사입력 2014.11.07 11:2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10일 관절의 기능 개선과 통증 완화, 골다공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종근당건강 튼튼관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튼튼관절 제품 사진

종근당건강 튼튼관절 제품 사진


종근당건강 튼튼관절은 '가시오갈피등 복합추출물'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D가 주성분이다.

가시오갈피등 복합추출물은 가시오갈피와 당귀, 황금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만을 추출해 만든 천연 소재로 통증완화와 기능개선, 염증과 부종 개선에 효과적이다.

국내 대학병원에서 48세 이상 피험자 82명을 대상으로 8주간 시험한 결과, 관절 통증과 불편함을 평가하는 워막점수(WOMAC score)중 18개 항목이 개선된 것으로 확인되면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효능을 인정받았다.

또 식품으로 권장량 섭취가 어려운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어 체내의 칼슘 흡수를 향상시키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킨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등산 및 야외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관절은 일상 생활과 직결된 중요한 부분이므로 ‘종근당건강 튼튼관절’로 꾸준히 관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종근당건강 튼튼관절은 10일 오전 6시 15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판매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