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속도위반' 박진희, 결혼 6개월만에 '득녀'…산모-아이 모두 건강

최종수정 2014.11.07 11:17 기사입력 2014.11.07 11:17

댓글쓰기

박진희

박진희


'속도위반' 박진희, 결혼 6개월만에 '득녀'…산모-아이 모두 건강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박진희(36) 가 결혼 6개월 만에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6일 오후 2시경 박진희는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출산했다. 현재 기력 회복 중으로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박진희 딸의 태명은 '날둥이'로 남편이 축구를 좋아해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서 따온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박진희는 지난 5월 서울 장충동의 신라호텔에서 5살 연하의 신랑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허준'을 촬영 할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사랑을 키워오다 1년여 열애 끝에 결혼했다.
1997년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한 박진희는 영화 '여고괴담', '궁녀', 드라마 '비단향꽃무', '돌아와요 순애씨', '쩐의 전쟁', '구암 허준'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박진희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진희, 득녀 축하해요" "박진희, 5살 연하 신랑이라니 부러운데?" "박진희, 얼굴도 참 예쁘고 마음씨도 고운 듯" "박진희, 행복하세요" "박진희, 요샌 속도위반이 대세?"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