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깊어가는 가을 ‘나주영상테마파크’ 로 나들이 떠나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주영상테마파크에 나들이 나온 어린이들이 조랑말을 만지며 놀고있다.

나주영상테마파크에 나들이 나온 어린이들이 조랑말을 만지며 놀고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을의 막바지 주말을 맞아 영상테마파크 가족단위 관람객 북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가을의 정취를 즐기려는 가족·연인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지난 주말 나주영상테마파크에는 35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아이들은 조랑말, 토끼, 염소 등을 만져보려 손을 뻗고, 이 모습을 부지런히 사진에 담기 위해 부모들은 정신이 없었다. 연인들도 가을 풍경에 취해 한순간이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댔다.
나주영상테마파크

나주영상테마파크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영상테마파크에온 관광객은 “전체적인 풍경이나 한옥건물들이 너무 멋지고 가족들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좋았다. 올겨울이나 내년 봄에도 꾝 다시 찾아오고 싶다“ 고 소회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과 이민철 과장은 “영상테마파크는 국내 최대규모의 촬영지로서 청소년수련관 건립 및 숙박체험장 증설, 오토캠핑장 설치 등이 추진 및 계획 중에 있다”며 “영상테마마파크가 나주의 랜드마크로 우뚝서고 방문객들이 다시찾는 휴식과 추억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