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화재, 사회공헌 통합브랜드 '드림아이'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화재 직원들이 '2014 드림프로젝트'에 참여해 600개의 안전키트를 제작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화재 직원들이 '2014 드림프로젝트'에 참여해 600개의 안전키트를 제작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삼성화재는 사회공헌 활동 통합 브랜드인 '드림아이(Dream I)'를 선보이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드림아이는 자원봉사 참여도 제고 및 나눔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만들었다. '우리'의 꿈을 위한 '나'의 실천 활동을 의미한다.
이에 따라 기존에 진행하던 임직원들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새로운 브랜드에 어울리게 명칭을 변경했다. '드림펀드'(급여의 1%를 기부해 조성된 기금), '드림서포터'(사회공헌 활동리더들), '드림쉐어'(부서별 지속 봉사활동) 등으로 정했다.

안민수 삼성화재 사장(왼쪽)이 이규성 어린이재단 부회장에게 안전키트 600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민수 삼성화재 사장(왼쪽)이 이규성 어린이재단 부회장에게 안전키트 600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삼성화재는 지난 17일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4 임직원 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안전키트를 저소득가정 아동 600명에게 전달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