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브로드밴드, 홈 결합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초고속인터넷과 B tv를 동시에 가입하면 월 2만8900원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 전화, IPTV의 결합상품을 단순화해 '홈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홈 결합상품은 초고속인터넷, IPTV, 전화 등 유선서비스의 결합상품이 복잡해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할지 고민해 온 고객을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단순한 상품구조와 할인혜택 강화가 특징이다.
이 상품의 특징은 초고속인터넷 단독 상품 2만원에 전화를 추가하면 인터넷이 1000 원 할인되고, 기본료 2000원에 제공되던 인터넷전화도 기본료가 1000원 내린다. 또 IPTV를 추가할 경우 인터넷과 IPTV 각각 2000원이 추가 할인되는 요금구조다.

특히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보는 고객이 늘고 있는 트렌드를 고려해 초고속인터넷과 IPTV 결합상품을 2만8900원에 출시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홈 결합상품은 기본료 할인 제공을 통해 기존 결합상품의 통화료 할인 혜택 대비 고객만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되며, 특히 단순한 상품 구조로 고객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