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가족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공유하는 앱 출시

최종수정 2014.10.16 09:58 기사입력 2014.10.16 09:58

댓글쓰기

-매월 데이터 100MB, 포인트 1000점 추가 및 올레와이파이 이용권도 제공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KT는 가족 구성원 간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앱으로 자유롭게 공유하고, 매월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와이파이 이용권 등 보너스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가족 혜택 프로그램인 '올레 패밀리박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KT 모바일 2회선 이상을 사용하는 가족 구성원이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앱을 내려 받은 후 데이터, 포인트, 혜택 3개의 가족 공용 박스를 활용해 가족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다양한 혜택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박스에서 담고 꺼낼 수 있게 구성됐다.
예를 들어 아빠, 엄마, 아들이 함께 이용하는 경우, 아빠가 남는 데이터를 데이터 박스에 담아두면 엄마와 아들이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꺼내 쓸 수 있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가입 다음날 웰컴 데이터 100MB와 웰컴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되고 매월 1일에는 가입한 가족 1명당 보너스 데이터 100MB와 포인트 1000점을 각각 데이터박스와 포인트 박스에 보너스로 제공한다.

올레 패밀리박스’ 안드로이드 앱은 올레마켓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고객은 10월말 이후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KT 마케팅전략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KT는 단말기 가격 중심의 경쟁에서 벗어나 요금과 서비스 중심으로 경쟁을 선도하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것"이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올레 패밀리박스를 통해 추가적인 통신비 절감과 합리적인 통신서비스 이용, 가족간 소통 활성화 등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원대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