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수 이상미 결혼, 신랑은 누구? "연상의 음악감독, 기타리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상미 [사진=트위터 캡처]

이상미 [사진=트위터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상미 결혼, 남편은 어떤 사람? "연상의 음악감독에 기타리스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이상미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10월7일 이상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사실 인정과 함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SNS에 “아이 참 이런 부끄럽고 쑥쓰러운 글을 쓰게 되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상미는 “늘 대체 사랑은 어디에서 오는 걸까 궁금했었는데 여전히 해답은 찾지 못했지만 방향은 잡은 것 같습니다”라며 “원래 밴드 내 연애 반대 입장이었는데 제가 결국 같은 팀에 기타치는 오빠랑 결혼을 하네요”라고 결혼사실을 밝혔다.

이어 “비밀 비밀하다가 기사가 먼저 나겠네요. 가까운 분들께 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행복하게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이상미가 12일 연상의 음악감독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상미의 예비신랑은 음악을 하면서 알게 된 기타리스트 겸 음악감독이다. 이상미와 예비신랑은 재능기부 형태로 함께 밴드를 만들어 봉사활동을 하면서 친해졌고, 그때부터 연인으로 관계가 진전됐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상미, 결혼 축하합니다” “이상미, 요즘 결혼 많이 하네” “이상미,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