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조용히나 있든지"…김구라 "여론도 싸늘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사진=JTBC '썰전' 캡쳐]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사진=JTBC '썰전'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조용히나 있던가"에 김구라 "여론도 싸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허지웅이 '썰전'에서 '이병헌 손편지'에 대해 잘못된 위기관리 방식이라고 지적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글램 다희, 모델 이지연과 술자리에서 음담패설을 한 동영상 대가로 50억원 협박을 당한 이병헌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허지웅은 "이병헌이 손편지를 써서 본인의 심경을 전달했다"며 이병헌의 손편지를 언급했다.

이병헌은 다희와 이지연이 구속되고 사건이 일단락 된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고 자신의 잘못도 있음을 고백하고 팬들과 아내 이민정을 비롯한 가족에게 사과했다.
이에 허지웅은 "아예 조용히 있든가 아니면 적극적으로 나서든가 해야 하는데 이번 손 편지는 잘못된 대처이자 위기 관리였다"며 "차라리 이런 손편지를 공개하기보다 조용히 검찰 조사를 기다리는 게 현명한 판단이 아니었을까 생각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김구라 역시 동의했다. 김구라는 "이병헌이 손편지를 쓴 게 처음이 아니다. 배우 이민정과의 결혼이나 그동안 여러 가지 일이 있을 때마다 손편지를 공개해 왔다"며 "그동안은 그로 인해 여론의 반응이 좋았는데 이번에는 그렇지 않다. 여론이 급격하게 싸늘해졌다"고 덧붙였다.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에 네티즌들은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옳은 말인 듯"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허지웅 한 소리할 줄 알았다"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그럴만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