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명환-임지은 웨딩화보, 15년 커플의 '깨알같은' 컷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명환 임지은 웨딩 화보 [사진=DMCC 엔터테인먼트 제공]

고명환 임지은 웨딩 화보 [사진=DMCC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고명환-임지은 웨딩화보, 15년 코드 맞는 커플…'깨알' 컷 재밌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고명환과 임지은의 웨딩사진이 15년의 결혼스토리와 함께 공개됐다.
23일 임지은의 소속사인 DMCC엔터테인먼트는 웨딩 촬영을 마친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촬영 당일 두 사람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한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웨딩 촬영의 관계자는 "어떤 컨셉트와 웨딩 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고명환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 아닐 수 없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평소에도 카메라가 익숙한 두 사람이 카메라 앞에서 여러 가지 포즈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한편 웨딩 촬영을 찍기까지 두 사람의 인연 스토리도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두 사람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출연하며 시작됐다.

이후 임지은의 권유로 고명환도 함께 교회를 다니면서 자원봉사를 다니고, 3개월 뒤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청혼해 15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임지은과 고명환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두 사람이 함께 다니고 있는 서울 논현동의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사회는 고명환의 단짝인 문천식이, 축가는 동갑내기 친구인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부를 예정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명환 임지은, 선남선녀" "고명환 임지은, 천생연분이네" "고명환 임지은, 15년 인연 평생 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