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민효린, '고혹적' 섹시 화보 공개…매끈한 바디라인 비결은?

최종수정 2014.09.23 08:09 기사입력 2014.09.23 08:09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민효린, '고혹적' 섹시 화보 공개…매끈한 바디라인 비결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민효린이 패션화보에서 섹시미를 발산해 화제다.
민효린은 최근 패션 잡지 '슈어'와 인터뷰 및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민효린은 “실제 성격은 솔직하고 수더분하다. 베일에 싸인 듯 한 영화 속 캐릭터와는 흑과 백처럼 다르다"고 밝혔다.

이어 민효린은 "보이는 이미지와 본래 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의 괴리감은 지금까지도 하는 고민이다"며 "이제는 외모에서 풍기는 그 느낌을 자연스럽게 연기해내는 것이 숙제라는 걸 안다"고 말했다.
민효린은 해보고 싶은 역할로 수다쟁이 캐릭터를 꼽으며 “소위 ‘깨는’ 솔직한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효린은 '슈어'와의 인터뷰에서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노하우도 공개했다.

민효린은“헬스나 필라테스를 하면 오히려 근육이 도드라져 보여, 대신 하루에 세 번 한 시간 반씩 꾸준히 걸었더니 보디라인이 매끈해졌다"고 밝혔다.

민효린은 드라마 '트리플', '로맨스타운',영화 '써니'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가슴골 노출 등 민효린의 육감적인 몸매가 가감 없이 드러난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슈어'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