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우디코리아, 유니버셜 뮤직과 '블루노트' 공연 MOU

최종수정 2014.09.22 10:13 기사입력 2014.09.22 10:13

댓글쓰기

아우디코리아, 유니버셜 뮤직 코리아 업무협약식에서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대표와 양범준 유니버셜 뮤직 코리아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아우디코리아, 유니버셜 뮤직 코리아 업무협약식에서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대표와 양범준 유니버셜 뮤직 코리아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아우디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유니버셜 뮤직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아우디 라운지 바이 블루노트' 공연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우디 라운지 바이 블루노트는 유니버셜 뮤직의 세계적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가 다른 브랜드와 협업해 진행하는 공연 프로젝트다.

1939년 설립해 올해 75주년을 맞은 블루노트는 독일 출신 알프레드 라이온이 미국에서 설립한 재즈 전문 레이블이다. 부기우기, 스윙, 비밥, 하드밥, 솔재즈, 퓨전 재즈 등 다양한 세부 장르의 재즈 음악을 선보여 왔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대표는 "세계적인 레코드 회사인 유니버셜 뮤직과 아우디의 감성이 잘 묻어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함께 기획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우디코리아는 문화를 통해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고, 나아가 문화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