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문준영 "다른 기획사, 스타제국 편 들면 비리자료 공개할 것" 전쟁 선포

최종수정 2014.09.22 06:37 기사입력 2014.09.22 06:37

댓글쓰기

문준영 트윗 [사진=트위터 캡처]

문준영 트윗 [사진=트위터 캡처]


문준영 "다른 기획사, 스타제국 편 들면 비리자료 공개할 것" 전쟁 선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문준영이 다른 기획사는 관여하지 말라는 내용의 새 트윗을 작성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리더 문준영이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을 비판하는 트윗에 이어 새 트윗을 작성했다. 이번 사건에 관여하지 말고, 스타제국 편도 들지 말라는 내용이다.

문준영은 "제가 부탁드릴게요. 다른 사람들 다른 기획사들, 스타제국 편에 서는 순간 저는 그 기획사들 비리까지도 입 열 것이고 자료 공개하겠습니다. 피해 보지 마세요. 남의 나라 전쟁에 끼는 거 아닙니다. 감당하실 수 있으면 돈으로 매수하세요. 그거 전문이시잖아요. 다만 이건 현실입니다"라고 적었다.

문준영은 앞서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님. 지금 떳떳하시냐"며 "9명의 아들들이 코 묻혀가며, 피 묻혀가며 일해온 수익들, 자금들, 다 어디로 사라졌냐.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라"는 글을 공개해 파문을 일으켰다.
이에 스타제국 측은 "소속사 사람들과 모여 회의 중에 있다. 글을 보니 정산 문제인 것 같은데 입장 정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정리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제국의아이들은 김동준과 문준영, 임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이 속해있는 남성 9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 2010년 싱글앨범 'Nativity'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예능과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준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문준영 제국의아이들 신주학 스타제국, 여러 일에서 멘탈이 깨졌나보다" "문준영 제국의아이들 신주학 스타제국, 너무 안타깝다" "문준영 제국의아이들 신주학 스타제국, 다큐멘터리 봤을 때부터 신주학 이상했다" "문준영 제국의아이들 신주학 스타제국, 스타제국은 진짜 노답 기획사. 나오는 게 답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