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부안군, 복지행정 평가 우수 포상금 장학금 기부

최종수정 2014.09.18 10:47 기사입력 2014.09.18 10:4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부안군이 복지행정 평가 우수기관 선정에 따른 포상금을 장학금으로 기부,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군은 지난해 기초생활보장사업 우수기관과 지역복지사업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지원받은 포상금 600만원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장학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군은 사람중심의 행복드림 복지행정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포상금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정흥귀 주민생활지원과장은 “복지행정 우수기관 포상금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 기쁘다”며 “앞으로 ‘행복한 군민 자랑스런 부안’ 실현을 위한 복지행정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안군이 복지행정 평가 우수기관 선정에 따른 포상금을 장학금으로 기부,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군은 지난해 기초생활보장사업 우수기관과 지역복지사업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지원받은 포상금 600만원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장학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군은 사람중심의 행복드림 복지행정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포상금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정흥귀 주민생활지원과장은 “복지행정 우수기관 포상금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 기쁘다”며 “앞으로 ‘행복한 군민 자랑스런 부안’ 실현을 위한 복지행정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