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함평군보건소 ‘아가맞이 준비교실’ 운영

최종수정 2014.09.18 09:44 기사입력 2014.09.18 09:4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함평군 보건소(소장 박성희)는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들의 출산과 양육을 돕기 위해 17일부터 ‘2014 하반기 아가맞이 준비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 50여 명을 대상으로 모유수유, 임신, 태교 등 총 7회를 운영한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임신과 태교의 중요성, 태교음악 감상, 모유수유 방법, 베이비 마사지 등 육아에 필요한 내용을 마련했다.
  
또 목포시의료원과 함께 산전검사, 초음파검사 등 찾아가는 산부인과 진료도 병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류성숙 보건소 방문보건담당은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안전하게 출산할 수 있도록 돕고 아이 낳기 좋은 함평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함평군 보건소(소장 박성희)는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들의 출산과 양육을 돕기 위해 17일부터 ‘2014 하반기 아가맞이 준비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 50여 명을 대상으로 모유수유, 임신, 태교 등 총 7회를 운영한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임신과 태교의 중요성, 태교음악 감상, 모유수유 방법, 베이비 마사지 등 육아에 필요한 내용을 마련했다. 또 목포시의료원과 함께 산전검사, 초음파검사 등 찾아가는 산부인과 진료도 병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류성숙 보건소 방문보건담당은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안전하게 출산할 수 있도록 돕고 아이 낳기 좋은 함평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