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쿨 출신 이재훈 "안녕들 한가요?"…데뷔 20주년 기념앨범 발표

최종수정 2014.09.05 10:53 기사입력 2014.09.05 10:53

댓글쓰기

이재훈 미니앨범 발표

이재훈 미니앨범 발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쿨 출신 이재훈, 데뷔 20주년 기념 미니앨범 발표 "안녕들 한가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이재훈이 신곡 '안녕들 한가요?'를 발표해 화제다.

'안녕들 한가요?'는 쿨과 오랫동안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 윤일상이 쿨의 귀환을 기념해 제작한 노래다. 인기 작사가인 김이나도 이재훈의 앨범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재훈의 이번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안녕들 한가요?'를 비롯해 'I See You', '잠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등 6곡으로 구성됐다.

쿨의 이재훈은 지난 1994년 쿨 1집 앨범 '너이길 원했던 이유'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해변의 여인', '아로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부르며 가요계 정상을 오랫동안 유지했다.

이재훈은 2005년 쿨 해체를 선언한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이재훈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재훈 미니앨범, 이재훈 알면 늙은거?" "이재훈 미니앨범, 유리는 이제 활동 안하겠지?" "이재훈 미니앨범, 그리운 목소리 반갑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