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꺾고 결승행 "난 힙합 만수르"

최종수정 2014.08.29 18:26 기사입력 2014.08.29 18:26

댓글쓰기

'쇼미더머니3' 바비 무대 [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쇼미더머니3' 바비 무대 [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꺾고 결승행 "난 힙합 만수르"

'쇼미더머니3' 도전자 바비가 결승에 올랐다.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최후의 TOP4 멤버들의 준결승전 무대가 진행됐다. 이날 바스코와 바비가 결승을 놓고 대결을 펼쳤다.

본 무대에 앞서 리허설 무대가 꾸며졌고, 바비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레이블 앨범 수록곡 '연결고리'와 도끼&더블K 1집 수록곡 '힙합'을 새롭게 편곡해 무대에 올랐다.

준결승 무대를 위해 ‘돈’이라는 주제로 가사를 쓴 바비는 무대에 오르기 전 돈의 의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는 “나에게 돈은 가사다. 누구는 밤마다 돈을 쓰지만 나는 밤마다 가사를 썼다”며 “그런 의미에서 나에게 돈은 가사고, 난 힙합 만수르”라며 재치있는 가사를 쓴 배경에 대해 전했다. 특히 과거 YG 오디션에서 “우리 집이 약간 힘들다. 부모님 두 분 다 일하신다”며 “내가 스타가 돼서 집안을 일으켜 세울 거다”고 각오를 밝힌 바 있다.

한편 바비의 무대를 본 바스코 팀의 프로듀서 산이와 스윙스는 "바비는 힘 있게도 하는데 정신을 잃을 것 같은 연기도 잘한다. 진짜 타고났다"며 극찬을 했다. 평소 칭찬에는 인색하고 독설로 유명했던 스윙스였지만, 바비의 무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결국 바비는 바스코를 꺾고 이날 결승무대에 진출했다. 아이언과 씨잼 준결승전의 승자와 결승 무대에서 우승을 놓고 겨루게 됐다.

'쇼미더머니3' 바비 무대를 본 네티즌은 "쇼미더머니3 바비, 환상적" "쇼미더머니3 바비, 멋졌다 정말" "쇼미더머니3 바비, 신선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