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양시, 추석선물 정보화마을에서 준비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양시 정보화마을(섬진강재첩, 백학동, 고로쇠, 매화, 형제의병장마을)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서 생산하는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광양시 정보화마을(섬진강재첩, 백학동, 고로쇠, 매화, 형제의병장마을)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서 생산하는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9월 3일까지 각 마을홈페이지서 10% 할인가격으로 판매”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광양시 정보화마을(섬진강재첩, 백학동, 고로쇠, 매화, 형제의병장마을)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서 생산하는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마을별 판매 상품은 진월면 섬진강재첩마을 섬진강 재첩국(300g*10∼20봉지, 500g*5∼20봉지), 진상면 백학동마을 백운산 고사리(300g, 600g), 백학동 꿀(1.2kg, 2.4kg), 백운 곶감(밀시, 1~2kg)과 다압면 매화마을의 매실사랑 선물세트, 매실 장아찌? 반찬세트, 그리고 봉강면 형제의병장마을에서는 건표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모든 상품은 각 10% 할인된 가격에 택배로 배송되며 광양시 관내 배송지는 무료 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번 가격 할인 이벤트는 9월 3일까지 적용되며 구입은 각 마을 홈페이지(섬진강재첩 http://sw.invil.org, 백학동 http://bhd.invil.org, 매화 http://maehwa.invil.org, 형제의병장 http://br.invil.org) 또는 정보센터로 전화 주문하면 된다.
또한, 광양시와 정보화마을에서는 상품 홍보와 판촉을 위하여 지난 28일 청사 로비에 직거래 장터를 마련하고 각 마을 특산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곽승찬 정보통신과장)은 “정보화마을 사업은 도?농 간 정보격차 해소를 위하여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온·오프라인 판매와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소득 증대로 제 2의 새마을 운동이라고 일컬어 질 만큼 농촌 잘 살기 운동이 되었다”며 “우리 지역 농산품에 대한 애정으로 지역 경제를 살리는 데 보탬이 되어 달라”고 부탁했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