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고의 결혼' 박시연-노민우, 파격 베드신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드라마 ‘최고의 결혼’에서 박시연과 노민우가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최강의 섹시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TV조선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 제작사 씨스토리는 29일 박시연(차기영 역)과 노민우(박태연 역)의 베드신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시연과 노민우는 새하얀 침대위에서 상반신을 드러낸 채 촬영에 몰입하고 있다. 이불을 뒤집어 쓴 박시연이 노민우 위에 있는 장면이나 키스하기 직전의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드러나는 사진들은 이전에 없었던 파격적인 베드신을 예고하고 있다.

완벽한 S라인과 고혹적이고 섹시한 외모로 데뷔 후 줄곧 섹시스타의 자리를 지켜온 박시연과 중성적인 외모 속 섹시미를 숨기고 있는 노민우의 케미스트리는 최고의 섹시커플 탄생을 알렸다. 순백의 배경과 두 사람의 묘한 케미는 야릇한 상상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방송사 메인 뉴스인 ‘9시 뉴스’를 단독으로 진행할 정도로 미모와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스타앵커 차기영(박시연)과 연애는 좋지만 결혼은 부담스러워하는 엘리트 기자이자 미디어 그룹 사주의 아들인 박태연(노민우)이라는 캐릭터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박시연과 노민우의 베드신은 최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진행됐다. 부담스러울 수 있는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차기영과 박태연에 완벽하게 몰입한 박시연, 노민우는 프로답게 진지한 태도로 촬영에 임했다.

박시연은 여전히 빛나는 미모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고 노민우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꽃미남 외모와는 상반된 남성미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상대방을 배려하는 태도로 호흡을 자랑했고 중간 중간 웃음을 보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씨스토리 관계자는 “조심스러운 촬영이기 때문에 최소한의 스태프만 남아 촬영에 임했다”며 “톡톡 튀고 도발적인 대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연애의 목적’ 고윤희 작가가 집필한 작품인 만큼 베드신 역시 솔직한 대사가 재미있는 장면"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TV조선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결혼과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반문하며 멜로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소진, 조은지, 장기용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27일(토)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