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슬로우비디오' 남상미 "체육시간에 男시선 싫어…가슴 붕대로 동여매"

최종수정 2014.08.28 14:25 기사입력 2014.08.28 14:25

댓글쓰기

남상미 화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남상미 화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과거 섹시 화보 새삼 화제"풍만한 볼륨감"

배우 남상미의 과거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남상미 과거 섹시 화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 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남상미는 진한 화장을 한 채 소파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깊게 파인 드레스와 풍만한 볼륨감이 더욱 시선을 끌고 있다.

앞서 남상미는 지난해 가슴 성형설이 불거지자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학창 시절에는 남학생들의 시선을 받는게 싫어서 가슴을 붕대로 동여매고 체육을 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28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슬로우 비디오' 제작 보고회에 김영탁 감독을 비롯, 차태현, 남상미, 오달수, 김강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에서 여장부(차태현)의 첫사랑을 닮은 수미를 연기한 남상미는 "수미는 생활력도 강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당차게 밀고 나가는 캐릭터"라며 극 중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에 대해 "감독님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꼭 집어 원하셨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