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혜영-션, '리마인드 웨딩화보' 공개…"결혼 10주년 축하해요"

최종수정 2014.08.20 14:00 기사입력 2014.08.20 14:00

댓글쓰기

정혜영·션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화보(사진=엘르코리아 제공)

정혜영·션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화보(사진=엘르코리아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정혜영·션 리마인드 웨딩화보 공개…"결혼 10주년 축하해요"

배우 정혜영과 가수 션의 리마인드 웨딩화보가 화제다.

엘르코리아가 정혜영·션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맞아 네 명의 아이와 함께 촬영한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사진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정혜영은 네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를 선보였다.

정혜영은 "10년 전 결혼식이 생각난다. 10년이 지났어도 이 남자를 사랑하는 게 큰 감사고, 축복이고, 행운인 것 같다"고 전했다.
션은 "아이들의 생일날, 아이를 낳느라 고생하는 엄마에게 감사하는 날이라 가르친다"고 말했다. 이에 정혜영은 "전 선물을 많이 받는다. 생일이 다섯 번이고, 결혼기념일이랑 밸런타인데이, 크리스마스까지. 이제 곧 5000일이 다가온다"면서 웃었다.

정혜영은 "아이들 앞에서도 서슴없이 애정표현을 한다. 오늘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축복해, 사랑해'라고 인사했다" 며 사이좋은 부부의 모습을 자랑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혜영 션 리마인드 웨딩화보, 이 두 사람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지" "정혜영 션 리마인드 웨딩화보,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정혜영 션 리마인드 웨딩화보,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