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유리 "한국남자, 좋긴 한데 중고는 좀…" '돌싱남' 이상민은?

최종수정 2014.08.14 15:29 기사입력 2014.08.14 15:29

댓글쓰기

님과함께 사유리 이상민(사진:JTBC 님과함께 캡처)

님과함께 사유리 이상민(사진:JTBC 님과함께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사유리 "한국남자, 좋긴 한데 중고는 좀…" '돌싱남' 이상민은?

'님과 함께'에 합류한 '돌싱남' 이상민과 사유리의 첫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이상민과 사유리가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방송됐다.

사유리는 이상민과 만나기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한국 남자 좋다. 한국 남자랑 결혼하고 싶은데 한국 남자는 나와 결혼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돌싱남' 이상민에 대해서는 "중고는 싫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막상 이상민을 대면한 사유리는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부모님을 만나러가자고 졸랐다. 사유리는 어쩔 줄 몰라 하는 이상민에게 "당황하지 마라. 그냥 사귀면 된다"며 호탕한 면모를 드러냈다.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 만남에 네티즌은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 사유리 역시 할 말은 다 해"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 은근 잘어울려"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 새거나 중고나 그게 그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