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태지 해명 이지아 발언 반박 "양가 부모 허락받고 왕래했다"

최종수정 2014.08.13 20:43 기사입력 2014.08.13 20:43

댓글쓰기

이지아, 서태지 언급(사진:SBS 힐링캠프 방송캡처)

이지아, 서태지 언급(사진:SBS 힐링캠프 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서태지 해명 이지아 발언 반박 "양가 부모 허락받고 왕래했다"

가수 서태지가 전부인 이지아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 측은 13일 보도 자료를 내고 "서태지와 이지아는 여느 평범한 가정의 남녀와 같이 양가의 부모님도 서로 왕래하며 정식 허락을 받고 교제를 했다"고 주장했다.

소속사 측은 "서태지는 1993년 상대방의 언니를 통해 그를 처음 알게 되었고, 3년 후 서태지가 가요계를 은퇴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좋은 감정으로 발전해 1997년10월 성인의 나이로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미국에서 지내는 기간 동안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척들, 각자의 친구들도 미국 집에 초대하여 함께 시간을 보내곤 했다. 두 사람의 동의하에 언론 발표를 하지 않았을 뿐 많은 지인들은 두 사람의 교제나 결혼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안타까운 사유로 인해 어느 시점부터 상대방의 부모님과 연락을 못하게 되기는 했으나 그 사유는 상대방만이 대답할 수 있는 부분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는 앞서 이지아가 지난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 과거 서태지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감당하기 힘든 비밀이었다. 가족들하고도 연락하지 않았다. 가족은 그 뒤로 7년 후에 다시 만났다"고 털어놓은 것에 대해 반박한 것.

이에 이지아의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조심스럽다"며 "추후 대응할 소지가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해명 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히겠다"고 언급했다.

서태지 해명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서태지 해명, 이쯤되면 진실공방이네" "서태지 해명, 둘 다 아픈 과거" "서태지 해명,이지아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