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보람 '식단 공개', 32㎏ 감량의 비결은?

최종수정 2014.08.13 11:33 기사입력 2014.08.13 11:33

댓글쓰기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사진=박보람 SNS)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사진=박보람 SN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보람 식단 공개, 32㎏감량의 비결은 바로 '이것'… 대체 뭐길래?

32㎏이나 체중감량에 성공한 가수 박보람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다.
12일 박보람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박보람의 다이어트 식단은 '닭 가슴살 샐러드·다이어트 음료'가 점심 식사의 전부일 정도로 매우 혹독한 모습이다.

최근 데뷔에 앞서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눈부신 외모 변신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박보람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죽을 만큼 운동하고, 죽지 않을 만큼만 먹었다"며 눈물겨운 다이어트 도전기를 공개했다.

실제로 박보람은 하루도 거르지 않고 운동을 했을 뿐더러, 지난 2년 동안 꾸준히 식단 조절까지 겸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박보람은 쏟아지는 주변의 관심에 "주로 먹는 음식이 야채와 과일 위주이다 보니 건강도 더 좋아졌다"며 "처음에는 매우 힘들었지만, 적응되고 보니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비결은 다들 알고 계신다. 운동과 식단이 전부"라고 전했다.

현재 박보람은 지난 7일 데뷔 곡 '예뻐졌다'를 발매, 예뻐진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박보람 식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보람 식단, 저걸 먹고 어떻게 버티냐" "박보람 식단, 그냥 이대로 살래" "박보람 식단, 나도 한번 해볼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