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유미, 일본 톱스타 각트와 2년 열애끝에 결별 "스케줄 때문에"

최종수정 2014.08.07 18:26 기사입력 2014.08.07 18:26

댓글쓰기

아유미(사진:아유미 SNS)

아유미(사진:아유미 SN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유미, 일본 톱스타 각트와 2년 열애끝에 결별 "스케줄 때문에"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와 일본의 톱스타 각트가 2년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다.
7일 일본 산케이스포츠는 "각트와 아유미가 최근 성격 차이와 바쁜 스케줄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지난달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의 결별 소식과 함께 각트가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소중한 추억'이라는 제목으로 이별 심경을 암시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각트는 해당 글에서 자신의 생일 파티 사진과 함께 "순식간에 한 달이 지났다. 엊그제 같다. 이렇게 시간이 지나간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도 이별도"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나의 한심함 때문에 소중한 미소를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다. 더 포용력이 있었다면, 마음에 여유가 있었다면, 시간이 좀 더 있었다면. 생각하면 끝이 없다"고 덧붙였다.

아유미와 각트는 지난 2012년 6월 데이트 현장 사진이 공개돼 열애를 인정했다.

아유미와 각트의 결별 소식에 네티즌은 "아유미, 뭐 살다보면 헤어질 수도 있지" "아유미, 더 좋은 남자 만나길" "아유미 각트, 잘 어울렸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