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조해표, 품격 더한 '안심' 추석선물세트 출시

최종수정 2014.08.04 09:00 기사입력 2014.08.04 09:00

댓글쓰기

사표해표 추석선물세트

사표해표 추석선물세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사조해표는 2014년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실속 있는 구성의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조해표의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의 얇아진 지갑사정을 고려해 1∼5만원대의 실속형 중저가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하면서 고급스런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또한 안심따개 적용으로 안전성을 강화한 참치, 연어 등 '안심따개 캔' 시리즈와 100% 우리돼지 통살을 사용한 캔햄 '안심팜' 등 다양한 안심제품을 선물세트에 확대 구성하면서 받는 분의 건강과 안전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사조해표는 올해에도 소비자들의 실속과 만족도를 극대화한 복합 구성의 안심 특선세트와 고급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강화했다.

특히 주력 제품 중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캔 딸 때 손 다칠 걱정 없는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국내 캔햄 업계 최초 100% 국내산 돼지에 통살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그리고 해표 고급유, 참기름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 2∼4만원대 구성의 안심 특선세트 13호, 20호, 52호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국내 대표 식용유 브랜드인 해표의 고급유로 구성된 1만원대 고급유2호가 가격대비 높은 만족도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100% 자연산 연어로 만들고 국내 연어캔 업계 최초 국내생산 및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연어로 구성 된 연어캔 구성 선물세트도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