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포토]LG전자 'G3 비트' 출시,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에 '단비'
LG전자가 공개한 스마트폰 보급형 스마트폰 `G3 비트`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G3 비트는 레이저 빔으로 빠르게 초점을 맞춰주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 셀프카메라를 찍을 때 주먹을 쥔 뒤 3초 뒤 자동으로 촬영되는 `제스처 샷` 등의 기능을 탑재해 카메라를 강화했다.
이와 함께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한 보안 솔루션 `노크코드`, 사용자의 문자 입력 습관을 분석해 오타율을 줄여주는 `스마트 키보드`, 스마트폰 분실 시 메모리 저장 데이터를 원격으로 백업 및 삭제하는 `킬 스위치` 등 최신 사용자경험(UX)도 대거 탑재했다.
색상은 메탈릭 블랙, 실크 화이트, 샤인 골드 등 3가지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49만9400원이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